인텔, 샌디브릿지 칩셋 리콜실시인텔, 샌디브릿지 칩셋 리콜실시

Posted at 2011. 2. 1. 14:31 | Posted in IT/Hardware/CPU/MB


미국 Intel은 1월 31일 (현지 시간), Intel 6 시리즈 (코드명 : Cougar Point) 칩셋에 문제가 있다며 리콜을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이 버그는 SATA와 관련된 것으로, 시간이 지남에 HDD나 DVD드라이브의 성능이 저하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실리콘레벨의 수정이 필요하게된다.

이미 Intel은 문제가있는 칩셋의 출하를 중지하고, 문제를 수정한 새로운 버전의 생산을 시작하고있다. 2월 하순에 새로운 버전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4월에 전제품 회복을 목표로한다. 또한, OEM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문제가있는 제품의 수정이나 교환을 지원 해 간다.

 1월 9일 이후에 시스템을 구입한 사용자는 구입한 매장 또는 PC 제조 업체에 문의하도록 안내하고있다. 또한 Intel Customer Support에 특설 페이지를 준비하고 라이브 채팅으로 질문을 받고있습니다. 
 이 회사는 문제있는 칩셋제품이 출시된 것은 1월 9일 이후 때문에 비교적 소수의 사용자만이이 영향을 받는다고하고. 교환 또는 수리에 필요한 비용은 7억 달러로하고 있으며, 2011년 1분기에 3억 달러의 이익 감소를 예상하고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