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초고속 읽기24MB/s, 쓰기 21MB/s MircoSDHC 출시삼성전자, 초고속 읽기24MB/s, 쓰기 21MB/s MircoSDHC 출시

Posted at 2011. 7. 23. 01:15 | Posted in IT/Hardware/Storage


삼성전자가 지난 3월 국내 시장에 출시한 소비자용 SD카드에 이어, 데이터 처리속도가 크게 향상된 신규 라인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SD카드는 디지털 카메라용 SD카드와 휴대폰 등에 사용되는 microSD카드로서 Plus 제품군 각 2종(8GB/16GB) 및 Essential 제품군 각 1종(32GB) 등 총 6종이며, 기존 Essential 제품군 6종과 함께 소비자들이 제품 용도에 따라 속도, 용량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12종의 SD카드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되는 삼성전자의 제품 6종은 모든 제품이 데이터 쓰기속도에서 최고 등급인 Class10을 확보하여, Full HD급 영상을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업이다. 
 
그 중, 휴대폰, 태블릿PC 등 고성능 모바일 기기에 사용되는 microSD카드 Plus 제품은(8/16GB 2종) 업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처리속도를 구현하여, 데이터 전송속도가 현재에 비하여 5~7배 빨라지는 4세대 이동통신에서도 대용량의 데이터를 신속하게 저장, 전송 할 수 있다.
 
또 삼성전자는 이번에 출시한 라인업 외에도 기존 제품들의 읽기속도를 향상시켜, 신규 출시 제품을 포함한 삼성전자 SD카드 모든 제품 라인업이 24MB/s의 읽기속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박종갑 전무는 “이번에 신규 출시하는 SD카드 Plus 제품군과 32GB Essential 제품으로 삼성전자 브랜드 메모리카드의 풀 라인업이 완성되었다”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사양의 메모리카드를 모바일 기기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Class10 등급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더 큰 만족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MicroSD  에센셜(블랙 색상) : 무상AS 5년

MicroSD 플러스(은색 색상) : 무상AS 10년, 읽기속도 24MB/s, 쓰기속도 21MB/s


삼성물산의 플레오맥스는 대만산 수입품으로 읽기쓰기, 내구성품질이 안좋습니다.


샌디스크나 트렌센드의 외산메모리카드는 제품편차가 심해 정확한 속도스펙을 기재하지않고 있으나
삼성전자의 이번 신제품은 20나노급으로 생산되는 낸드메모리를 바탕으로
정확한 읽기,쓰기 속도정보를 기입해 제품구입시 혼란을 막아줍니다. 

실제구입해서 측정해봐야 알겠지만 삼성전자의 MicroSD 믿고쓸수 있겠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