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미러리스 2012년 봄에 출시후지필름 미러리스 2012년 봄에 출시

Posted at 2011. 10. 9. 17:40 | Posted in 관심/카메라



후지필름 대표이사 사장・CEO의 코우모리중 타카시씨는 2012년 봄에「최고급의 미러리스시스템을 투입한다」라고 명언.
35 mm풀 사이즈 센서를 능가하는 해상감이나 저노이즈를 실현 예정이라고 이야기했다.
본래는 2012년의 International CES(PMA병최)로 발표 예정(이었)였다고 하지만, 지금까지의 일본에서의 발표 기회를 고려해, 미러리스시장에의 참가 표명을 행했다.


후지 X시리즈의 라인 업
 
  동사가「X미라레스 외눈」이라고 부르는 동시스템에 대해서, 현시점에서는 실물 모형이나 이미지 사진 등은 일절 없고, 자세한 것은 2012 International CES로 밝혀진다고 하고 있었다. 렌즈 고정식의 FinePix X100나 연내 투입 예정의 X-S1와의 거주지 분리에 대해서는, 「많은 사진은 26배 줌으로 커버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계가 있다」, 「그 기술로 보다 큰 센서를 넣고, 렌즈 교환으로 하고 싶다」라고 코멘트. DSLR카메라의 아성을 의식하고 있다고 한다.

 발표회의 질의응답에 대해 이사 상무 집행 임원 전자 영상 사업부장의 히구치 타케시씨는, 미라레스카메라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 상기 이외 코멘트할 수 없다고 하면서, 「하는 이상 납득이 가는 것을 내고 싶다」라고 매듭지었다.

현재 알려진 스펙으로는 풀프레임도 아니지만 1.5크롭센서보다는 좀 더 크다고 함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