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lie/Etc

모토로라 코리아, 모토로라 레이저(Motorola RAZRTM) 국내 출시

by 에비뉴엘 2011. 10. 19.
반응형


모토로라 코리아는 19일 가볍고 유려한 곡선형 디자인의 초슬림 스마트폰 (Motorola RAZRTM)를 국내 시장에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이아몬드 컷의 알루미늄 액센트와 선명한 4.3인치 qHD 슈퍼 AMOLED 어드밴스드(Super AMOLED Advanced) 디스플레이는 모토로라 레이저의 디자인 우수성을 잘 보여준다. 또한 케블라 섬유(KEVLAR® fiber)와 물 튀김 방수(Splash-guard coating) 코팅이 된 코닝 (Corning®)사의 고릴라 글래스(Gorilla® Glass) 스크린을 적용한 모토로라 레이저는 11월 초부터 SKT와 KT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모토로라 코리아 정철종 사장은 “과거 레이저는 유례없는 디자인과 첨단 모바일 기술이 결합돼 모바일 기기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며,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모토로라 레이저 역시 모토로라만의 디자인과 강력한 기능이 결합된 차별화된 경험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과거 레이저가 만들어낸 변화를 다시 한번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7.1mm, 혁신적인 두께 
새로운 모토로라 레이저는 7.1mm의 독보적인 얇기와 유려한 곡선으로 아름다운 디자인과 편안한 그립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 과거 동명의 제품처럼 새로운 모토로라 레이저 또한 모토로라의 디자인 혁신이 만들어낸 공학 기술의 결정체라 할 수 있다. 

모토로라 레이저는 뛰어난 외관뿐 아니라, 새롭게 탑재된 다양한 기능들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1.2GHz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1GB RAM, 안드로이드 2.3을 탑재해, 빠른 UI(User Interface) 속도와 멀티태스킹을 지원한다. 따라서 음악을 들으며 이메일과 사진 확인을 끊김없이, 동시에 할 수 있다. 또한, 일반 LCD보다 다채로운 색감의 화면으로 영화 감상이 가능하다. 전면에는720p HD 비디오 카메라를, 후면에는 1080p HD 동영상 녹화 및 재생이 가능한 8백만 화소의 카메라를 채택했다. 여기에 손 떨림 보정 기술을 접목하여, 더욱 선명한 화질로 사용자가 직접 동영상을 촬영하고 즐길 수 있다. 

모토캐스트,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원격 접속 애플리케이션 
모토로라 레이저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음악과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모토캐스트1(MotoCast™)를 탑재해, 집이나 회사 PC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저장된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직접 스트리밍 할 수 있다. 즉 이동 중 어디에 있더라도 즉각적으로 PC에 저장된 음악을 재생하거나 사진을 볼 수 있다. 따라서 콘텐츠를 기기에 저장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보다 안전하게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다. 

일상을 풍요롭게 바꿀 전용 액세서리 
모토로라 모빌리티는 모토로라 레이저를 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 기기이자 HD 미디어 허브, 네비게이션 기기로 변신시켜 줄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모토로라 레이저의 강력한 성능은 모토로라의 액세서리와 결합해 이용 가능한 영역의 경계를 허물었다. 새로운 모토로라 랩독 500 프로(Lapdock™ 500), 또는 이보다 작은 랩독 100(Lapdock™ 100)과 모토로라 레이저를 결합하면, 모토로라의 혁신적인 웹톱 애플리케이션이 구동되어 문서 편집과 파이어폭스(Firefox®) 브라우저를 이용한 풀 브라우징이 가능하다. HD독(HD Dock)이나 HD스테이션(HD Station)과 결합할 경우, HDTV나 스피커, 기타 주변 기기와 연결하면 대형 화면의 엔터테인먼트용 기기로서 사용할 수 있다. GPS와 위치 안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네비게이션 독과 보조 충전용 휴대용 배터리 충전팩 P893,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초소형 모토로라 엘리트 슬리버 블루투스(Motorola ELITE SLIVER Bluetooth®) 헤드셋과도 연결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컨트롤러로 손쉽게 간단한 게임을 즐기거나 웹 브라우징이 가능하며, 다양한 콘텐츠나 통화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