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lie/H/W

갤럭시3에 울프슨 WM1811 사운드코덱탑재

by 에비뉴엘 2012. 6. 29.
반응형



울프슨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오늘 삼성전자의 새로운 스마트폰인 갤럭시 S3에 자사의 초저전력 HD 오디오 허브 WM1811이 채택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채택은 울프슨과 삼성의 강력한 파트너쉽에 기반한 것으로 울프슨의 WM8994 오디오 허브는 이미 삼성 웨이브와 갤럭시 S와 같은 첨단 스마트폰에 탑재되어 있다. 

업계 선두 기술을 지닌 WM1811은 선명한 음성 통화 품질과 풍부한 음악 및 비디오, 오디오 재생 능력을 제공하면서 전력 소모를 최소화시켜 삼성과 같은 제조사가 긴 배터리 수명으로 뛰어난 HD 오디오 사용자 경험을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울프슨의 마이크 히키(Mike Hickey) 최고 경영자는 “울프슨은 삼성 갤럭시 S3 스마트폰의 WM1811 채택으로 오디오 허브 솔루션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보여주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 제품의 출시는 세계 선두 스마트폰 제조사로서의 삼성의 위치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울프슨과 삼성의 성공적인 관계, 특히 스마트폰과 태블릿 분야의 성공은 당사의 HD 오디오 허브의 뛰어난 품질과 당사 제품의 고유한 기능을 증명하는 것으로 제조사는 차별화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간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로 무장한 삼성전자의 갤럭시 S3는 우리의 일상을 간편하게 만들어 주는 동시에 스마트하면서도 직관적인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이다.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에 관하여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소비자용 가전에 필요한 고성능 혼합 신호(Mixed-signal) 반도체를 공급하는 글로벌 리더 업체다. 집과 사무실은 물론 이동시에도 울프슨의 혁신적인 기술은 프리미어 하이파이(hi-fi) 이큅먼트, 모바일폰, 태블릿PC, 게임 디바이스, MP3 플레이어, 플랫 패널 TV, 디지털 스틸 카메라, 휴대용 내비게이션 기기를 포함해 세계 유수의 디지털 기기에 핵심 부품을 제공하고 있다. 

울프슨은 자사의 아키텍처 디파이닝 오디오 허브 솔루션, 실리콘 미세 전자 기계 시스템(MEMS), 마이크로폰, 전력 관리 IC, 소음방지 솔루션을 포함한 최신 오디오 제품들이 소비자 가전 애플리케이션 업계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HD 오디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 및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울프슨의 이와 같은 풍부한 포트폴리오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제품 경험과 완전히 새로운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영국 에딘버러에 본사를 두고 있다. 울프슨은 전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럽과 북미, 호주, 아시아에 디자인 센터, 세일즈 오피스, 애플리케이션팀, 엔지니어링 전문 감정 등을 갖추고 있다. 현재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영국 증시에 상장돼 있다(LSE: WLF.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