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자동차

현대 에쿠스 2014년형 페이스리프트 뉴욕모터쇼에서 공개

by 에비뉴엘 2013. 4. 7.
반응형



2009년 미국 뉴욕모터쇼에서 공개되었던 신쿠스가

2013년 뉴욕모터쇼에서 페이스리프트된 2014년형을 선보였습니다.


현대자동차 미국지사는 오늘 외관과 인테리어디자인, 차량역학, 내장재, 차량동적기술, 전자식 디스플레이가 향상된 

2014 에쿠스 프리미엄 럭셔리 세단을 소개하였습니다.

에쿠스는  벤츠 S-클래스, BMW 7 시리즈, 아우디 A8, 렉서스 LS와 재규어 XJ의 경쟁차종입니다.




2014년형 에쿠스 변경점은


먼저 외부사양의 변화


새로운 19 인치, 바람개비 휠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새로운 프런트 범퍼의 밴드와 그릴 디자인

새로운 사이드 미러와 테일램프 디자인

LED 안개램프를 기본탑재

새로운 브라운 외장 컬러가 추가되었습니다.




서스펜션의 변화

향상된 승차감과 핸들링 모두 수정하여 새로운세팅을 하였습니다.

스포츠 모드는 향상된 바디 제어를위한 댐퍼 튜닝을 조정하였습니다.

일반 모드에서도 향상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주행모드에 폭설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전면 서스펜션 부싱 세팅이 수정되었습니다.









리어램프는 LED면발광 램프가 탑재



내부디자인은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 된 계기 패널과 센터패널

새롭게 디자인 된 센터 콘솔과 변속 레버 디자인

차량 설정을 수정 스티어링 휠 컨트롤 레이아웃

새로운 아이보리 가죽의 실내 환경

새로운 울트라 프리미엄 정품 우드 트림 선택

다시 설계된 뒷좌석 센터 콘솔 제어





옵션의 변화

안전, 서비스 및 인포테인먼트 텔레매틱스 블루링크 시스템이 추가

7인치 TFT LCD & 12.3인치 풀디지털 전자식 클러스터 디스플레이가 탑재됨

9.2 인치 상단 센터 스택 LCD 디스플레이

온도제어 시스템은 세 가지 온도 영역을 제공합니다

시작 / 정지 (0mph부터) 표준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열쇠 고리와 카드키 유형 모두에 근접 스마트 키를 제공

듀얼 9.2 인치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모니터

전원 도어 잠금 장치

뒷자석 요추시트 제공






첨단 안전사양

표준 리어 크로스 트래픽 경고

표준 맹점 감지 (BSD)

감소 운전 산만 위해 설계된 헤드 업 디스플레이 (HUD)

차량 멀티 뷰 카메라 시스템




에쿠스 트렁크공간


페이스리프트된 에쿠스 2014년형 기본개요


외관 디자인

2014 에쿠스의 외부는 광택 실버러 마무리한 새로운 19인치 터빈 블레이드 합금 휠 디자인에서 시작하는 스포츠 프리미엄메시지가 전달되고 앞쪽의 밴드는 낮은 밴드 오프닝 후판을 포함하는 현대의 프리미엄 외관에 크롬 액센트가 재 설계되었습니다. 헤드 램프는 보석 디자인 요소를 제공하고 독특한 외관 블랙 아웃 마감과 대조되는 크롬이 있습니다. 새로운 LED 안개 램프는 이제 기본옵션입니다. 사이드 미러는 향상된 공기 역학과  테일 램프 그래픽 이동을 위해 재 설계되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현대의 엔지니어들은 2014년 에쿠스 내부가 완벽하게 개선 보완하고 싶었다. 따라서, 우수한 성능의 테마가 다시 휠 뒤에 드라이버를 맞이합니다. 전체 계기판 및 센터 스택은 빠르고 쉽게 기능을 인식하게끔 새로운 버튼을 디자인, 더 많은 고급 소재와 인체 공학적 정확한 레이아웃 재 설계되었습니다. 센터 콘솔과 변속 레버가 더 고급 재료 선택과 현대 프리미엄 럭셔리 디자인 큐를 알 수있다. 스티어링 휠 컨트롤 레이아웃은 새로운 낮은 광택 버튼 디자인과 아이콘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후면 승객은 영화, 오디오 미디어, HVAC 또는 좌석 기능을 즐길 수 듀얼 9.2 인치, 고해상도, 조정 가능한 등받이 비디오 스크린을 가진 새로운 리어 콘솔과 버튼 레이아웃을 즐길 수 있습니다. 후면 승객도 레스토랑의 위치를​​ 검색하고 드라이버의 네비게이션 화면에 직접 내비게이션 시스템 방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차량 동역학

2014 에쿠스 운전 역학은 일반 및 스포츠 모드보다 차별화 타는 취급 문자의 각 복용, 전통 탈 및 취급 타협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정되었습니다. 

에어 서스펜션이 재조정되었습니다 잘 제어하는 태도를 유지하면서 일반 모드가 약간개선 된 승차감을받는 동안 스포츠 모드는 더 많은 제어 댐핑을받습니다. 

프론트 서스펜션 부싱은 서스펜션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개정되었다. 이러한 얼음과 눈으로 불리한 기상 조건을 경험하는 고객을위한 새로운 스노우 모드 기능은 도로 상황을 도전의 안전 및 제어의 용이성 모두, 드라이브 모드 시스템에 추가되었습니다.


도시 지역에, 에쿠스, 전기 유압 조타 및 전자 주차 가이드 지원 덕분에 주차가 쉽다. 

굴곡 국가 및 산악 도로, 그 다섯 링크 전면 및 후면 서스펜션 구조에 의해 전달 된 정확한 휠 관절에서 에쿠스 혜택을 제공합니다.에 이 형상은 지속적으로 도로 주행 역학을 모니터링하고 그에 따라 감쇠력을 최적화하는 연속 댐핑 컨트롤 (CDC)를 통해 극대화된다. 지그재그 폭 타이어 (P245/45R19 P275/40R19 앞 뒷면)을 표준 19 인치 합금 휠 및 타이어 패키지는 뛰어난 그립과 정밀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술을

모든 에쿠스 드라이버 인터페이스 디스플레이는 시그네쳐모델에 대한 더 큰 7 인치 TFT LCD 중앙 클러스터 디스플레이, 울티메이트모델은 대형 12.3 인치, 완전히 디지털 방식으로 TFT LCD 센터 클러스터 디스플레이, 2014 년형에 개선되었습니다 모델, 큰, 표준 9.2 인치 중앙 계기판 LCD 디스플레이. 새로운 듀얼 고해상도 9.2 인치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모니터는 궁극적 인 모델의 후면 승객을위한 전 단일 모니터의 위치에 장착되어있다. 에쿠스의 새로운 디스플레이의 프리미엄 품질을 갖춘 더 크고 읽기, 고해상도 그래픽입니다. 궁극적 인 모델은 큰의 완전 디지털 LCD 디스플레이는 이제 최소한의 운전 산만을 위해 휠에 드라이버의 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스티어링 휠 햅틱 다이얼 제어를 통해 직접 액세스 할 수있는 다양한 드라이버 메뉴를 제공합니다.


기후 제어 시스템은 이제 세 가지 객실 온도 드라이버 영역, 승객 및 후면 승객을 제공합니다. 표준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은 중지 - 및 - 이동 트래픽 사용에 대한 전체 0 mph의 중지 및 시작 기능을 포함하도록 향상되었습니다. 스마트 근접 키가 큰 운전자의 편의를 위해 차량 진입의 두 열쇠 고리와 카드 키 유형을 포함합니다. 궁극의 모델은 이제 자동 전원 도어 잠금 어시스트 기능을 특징으로, 문이 수동으로 완전 폐쇄에 접근되면, 전원 기능은 천천히 그리고 조용히 문이 완전히 마음의 평화를 확보 보장합니다. 또한 울티메이트모델 모두 후면 계신 승객은 이제 전부 요추시트를 지원합니다.


강력한 5.0 리터 타우 V8 엔진

2014 에쿠스는 6,400 rpm으로 429 마력을 생산하고, 현대의 5.0 리터 타우 DOHC V8 엔진에 의해 구동됩니다 

프리미엄 명품 경쟁사보다 높은 특정 출력 (85.8 마력 / 리터) 5,000 RPM,에서 토크. 의 회전 범위에 걸쳐 매우 부드러운 파워 전달을 유지하면서 

타우 V8 엔진은 터보랙이 서지 않고, 이러한 높은 출력 레벨을 만듭니다.


5.0 리터 타우는 직분사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연료 소비와 배기 가스 배출을 감소시키는 한편,이 고압 직접 분사 시스템 (2200 PSI 이상) 극적으로 힘과 토크를 증가시킨다. 5.0 리터 타우보다 열 효율과 출력에 대한 높은 11.5:1 압축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개선 된 블록의 강성과 낮은 NVH뿐만 아니라, 캠축 사업자와 valvetrain에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롤러 타이밍 체인 침대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이 V8 엔진은 흡배기 연속 가변 밸브 타이밍 (D-CVVT), 조정 변수 유도 시스템 및 저 마찰 피스톤 스커트, 링과 태핏에 코팅 (DLC) 다이아몬드처럼 포함한 프리미엄 엔진 기술을 제공합니다. 심지어이 인상적인 전력 증가와 함께 연료 경제는 15 mpg의 도시 23 MPG 고속도로와 함께 18 mpg로 추정된다.


타우 V8 엔진은 향상된 가속 및 전반적인 효율성에 대한 SHIFTRONIC ® 수동 변속 기능을 갖춘 현대에서 개발한 8단 변속기와 결합된다.


PREMIUM REAR-WHEEL-DRIVE 아키텍처

에쿠스 현대의 라인업에서 세 번째 후륜 구동 제품과 뛰어난 핸들링 밸런스 및 세련된 스티어링 특성을 완벽하게 앞뒤 중량 배분 근처 자랑합니다. 

에쿠스 실내 소음을 줄이고 강성, 경량 보디 구조로 타는 핸들링을 향상시킵니다. 유니 바디에 걸쳐 중요한 분야에서 높은 인장 강철의 사용은 넓은 실내 오두막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높은 동적 비틀림 강성과 하체 구조 무게 에쿠스를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기능과 디자인

바쁜 임원뿐만 아니라 도시에 밖으로 향하는 부부는 풍부한 고급 터치 및 여객 편의 기능으로 인해 2014 년 에쿠스 집에서 바로 느낄 것이다. 이 분위기는 우수한 품질의 재료와 디자인 레이아웃으로 시작합니다. 가죽 장식, 마이크로 화이버 스웨이드 헤드 라이너, 진짜 나무 트림과 가죽 감싸 프랑스 스티치 계기판 에쿠스 내부의 풍요 로움을 전시.


좌석 폭과 지원의 많음을 가진 완전히 조정 가능하다. 좌석 등받이와 바닥 쿠션에 위치한 열전 장치는 난방, 냉각 및 습도 제어를 제공합니다. 여섯 피트 정도의 키에 넓은 다리와 드라이버의 헤드 룸이 있습니다. 사실, 에쿠스보다 다리, 머리와 렉서스 LS460보다 전면 및 후면 좌석 어깨 마련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버의 조종석 기능과 프리미엄 서비스의 풍요 로움을 자랑합니다. 드라이버 정보 시스템 (DIS)의 탐색, SiriusXM 위성 라디오, HD 라디오 기술 핸즈프리 블루투스 ® 전화 시스템, 블루 링크 ® 텔레매틱스, 및 훨씬 더를 제공합니다.


타협 안전 기술

2014 년, 에쿠스 바퀴에 도로와 손에 자신의 눈을 유지하기 위해 드라이버를 지원함으로써 산만 운전 가능성을 줄이기 새로운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맹점 탐지 시스템은 두 거울 맹점 차량 경보와 표준입니다. 궁극의 모델, 높은 가시성 헤드 업 디스플레이 차량 속도, 네비게이션 차례별로 회전 지침,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지표와 잘 감소 운전 산만 카울 평면 위의 운전 데이터를 볼 수있는 선택을 제공합니다.


주차 또는 단단한 도시의 상황을 탐색 할 때, 에쿠스 궁극적 인 지금은 최적화 된 가시성 및 안전을위한 화면 분할 차량 관점과 차량의 공중보기를 제공하는 멀티 뷰 카메라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모델은 이제 백업 할 때 자신의 경로를 건너 차량의 경고 드라이버를하는 데 도움이 리어 크로스 트래픽 알림이 (가) 있습니다.


에쿠스는 1 초 차선 이탈 후에 활성화 경고음과 경고와 함께,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경고의 추가 마진을 위해, 안전 벨트를 통해 촉각 경고를 추가합니다. 또한, 트래픽 안전 다음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에쿠스 운전자가 선택한 지정한 다음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브레이크와 스로틀 시스템을 통해 속도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은 에쿠스 관리'입니다.


에쿠스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능동 및 수동 안전 기능을 자랑, 최고의 안전 기술을 제공에 대한 현대의 강조를 유지하고 충돌의 경우에 그 거주자의 복지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안전 (IIHS)에 대한 보험 연구소에 의해 2013 년 "최고 안전 선택"이라는, 에쿠스은 전자 안정성 제어 (ESC) 등의 기능 아홉 에어백, 전자식 액티브 프런트 헤드 레스트와 주요 안전 기술을 제공의 현대 전통을 이어 ,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과 트래픽 다음 거리를 모니터링하고 조정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에쿠스도 최적 ESC, 전자 주차 브레이크,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과 최적의 안전을 위해 안전 벨트 인장 시스템을 관리하는 차량 안정성 관리 (VSM) 시스템이있다.


아홉 에어백 에쿠스 '전체는 고급 듀얼 프론트 에어백, 전면 및 후면 좌석 마운트 사이드 임팩트 에어백, 전면 및 후면 계신 좌석 탑승자 모두 지붕에 장착 된 사이드 커튼 에어백과 운전자의 무릎 에어백이 (가) 있습니다. 에쿠스는 전면 및 후면 무너지다 영역, bodyside 증원, 5 mph 에너지 흡수 범퍼와 함께 강력한 유니 바디 구조를 사용합니다. 후드는 오두막의 내부 탑승자 보호를 극대화하기 위해 좌굴 주름 및 안전 정지를 포함합니다.


에쿠스는 자신 브레이크 어시스트 및 전자 브레이크 분배 (EBD)와 큰 네 바퀴 방지 잠금 디스크 브레이크로 정지 상태가. 14.2 인치의 전면 로터 4 - 피스톤 고정 캘리퍼가와 리어 브레이크는 단일 부동 피스톤 캘리퍼와 12.4 인치의 회 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LEXICON ® 오디오 시스템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오디오 성능을 제공합니다

에쿠스 LOGIC 7 ® 기술을 갖춘 울트라 프리미엄 사전 브랜드의 최첨단 오디오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사전 사운드 오디오 시스템은 7.1 디스크리트 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의 전력 598 와트를 생산하는 13 채널 디지털 앰프 및 17 스피커를 포함 둘러싸고 있습니다. 에쿠스는 디지털 HD 라디오 기술, SiriusXM 위성 라디오 및 iPod ® / USB 통합의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