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621 KBS 정세진 아나운서 결혼식 웨딩사진130621 KBS 정세진 아나운서 결혼식 웨딩사진

Posted at 2013. 6. 20. 18:07 | Posted in 아나운서/기상캐스터/정세진

KBS 정세진 아나운서(40)가 6월 21일 오후 7시 서울 압구정동 성당에서 은행원 김유겸씨(29)와 결혼식을 올린다.

 

정 아나운서는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1997년 KBS 24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1999년부터 2006년까지 <KBS 9시 뉴스>의 앵커를 맡았다.

 

이어 2TV <KBS 8 뉴스타임>과 1TV <클래식 오디세이>, <스포츠 이야기 운동화> 등을 진행했고 현재 KBS 1FM <노래의 날개 위에> DJ와 1TV <한국 현대사 증언, TV 자서전>의 내레이션을 맡고 있다. 또한 방송 이외에도 ‘아름다운 가게’ 홍보대사와 공익 인권 변호사 단체 ‘공감’의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정 아나운서는 연세대 백양로 가요제를 만든, 가요 '사랑하는 사람아' 의 주인공인 모교 은사 조진원 교수의 초대로 백양로 가요제 출신 음악모임에서 신랑을 처음 알게 돼 사랑을 키워왔다고 한다.

 

이날 결혼식 축가는 신랑 본인과 신랑의 형이 함께 부를 예정인데, 신랑의 형은 KBS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 마지막 오디션> 출연자였던 김승겸 씨이다.



신대방여신 세진님

드디어 내일 결혼식이네요.

늦은 나이지만 행복하게 사세요. 토끼누님


TV에서 자주 뵈요~








원조뽀뽀녀는 정세진 아나운서라는 사실 다들 알고계셨나요?


  1. 멋진만남
    햐~! 정세진 아나운서님 당신은 진정으로 능력자중의 능력자십니다~! *^^*&\ 백지영 한혜진을 넘어선 11살 연하의 남자라니...! 저도 언젠가 연하남과 만나고 싶은 맘이 들더군요?
  2. 멋진만남
    정세진 아나운서님이 그래도 나이에 비해 미인이시고 동안이신게 다행이지~! 북한같으면 어디 열한살연하남이 뭡니까? 한살연하남도 반대하는판에!
  3. 00
    세진아 나한테온나 밤마다살살 눅게해줄꼐 어린놈그만빨아먹고 세게꾹꾹넣어주꼐 ♪♬♬♬ 질질싸게해줄꼐 너무맜있겠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