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 Pro 전용 퀵윈도우 케이스 출시LG전자, G Pro 전용 퀵윈도우 케이스 출시

Posted at 2013. 12. 22. 16:57 | Posted in Moblie/Etc




LG전자가 지난 2월 출시한 5.5형 풀HD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G Pro' 모델을 위한 '퀵윈도우™ 케이스'(QuickWindow™ Case)를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은 커버를 열지 않고 미니 윈도우 형태로 시계, 전화 수신을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특히 커버를 열고 뒤로 접어도 후면 카메라를 가리지 않게 디자인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커버를 닫은 채로 2번 두드리면 화면이 꺼지는 '노크 오프'(KnockOff) 기능도 제공한다.

 

이 기능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통신사 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SK텔레콤과 KT는 20일부터, LG유플러스는 차주 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메뉴에 있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G Pro' 전용 '퀵윈도우 케이스'는 블랙, 화이트, 핑크, 옐로우, 블루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2만 5천 원. 


 

LG전자 관계자는 "G Pro는 지난 지난 2월 출시되었지만 새롭게 '퀵윈도우 케이스'를 출시하는 것은 기존 고객들의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퀵윈도우 케이스'는 'LG G2' 전용으로 처음 선보여 호평을 받은 프리미엄 액세서리다. 휴대폰 사용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스마트폰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했으며, 자주 사용되는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는 미니 윈도우가 특징이다. LG전자는 'G2'에 이어 지난 11월 출시한 'G 플렉스' 전용 '퀵윈도우 케이스'를 출시한 바 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