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제네시스 4륜구동 홍보하려다...눈밭에 빠져 되려 '망신'현대 제네시스 4륜구동 홍보하려다...눈밭에 빠져 되려 '망신'

Posted at 2014. 2. 7. 20:02 | Posted in 관심/자동차



현대차가 7일 강원도 용평리조트 스키장에서 상시 4륜 구동 장치를 내장한 신형 제네시스를 주행하는 모습을 홍보하려다 눈밭에 빠져 오히려 체면을 구겼다.


현장에는 3대의 제네시스가 눈밭에서 오도가도 못하는 상태로 멈춰섰고, SUV 자동차를 이용해 이를 견인하려 시도하고 있다. 

한때는 이 광경을 지켜보기 위해 스키어들과 보더 수십명이 몰려들기도 했다.


   

▲현대차 제네시스 3대가 눈밭에 빠지고 

견인 차량이 이를 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스키어들이 에워싸 구경하고 있다.



당초 현대차 측은 스키장을 찾은 이용객들에게 신형 제네시스의 상시 4륜 구동 기능을 홍보하기 위해 이같은 행사를 기획했다. 전문 드라이버를 고용해 눈밭을 달리는 모습을 연출하려 했으나 실제론 생각보다 눈이 많이 쌓이고 제네시스 4륜 구동의 특성상 이를 헤쳐나가기 어려워 차가 눈밭에 고립되는 결과가 빚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본 한 스키어는 "이전에 스바루가 4륜구동 세단으로 스키장을 달리는 모습을 몇차례 연출 했는데, 거긴 지산리조트여서 슬로프가 단단하게 다져져 있는 반면, 용평은 푹신한 눈이 많아 어지간한 차로는 달릴수가 없다"면서 "현대차 관계자들이 한번이라도 직접 해보고 행사를 기획했어야 한다"고 말했다. 


현장 관계자도 "핑크슬로프 아래부분에서 차를 주행하는 모습을 시연하려 했으나 차가 눈에 빠져 제대로 진행이 안되고 있다"면서 "추후 상황이 나아졌을 때 다시 주행하고 영상을 촬영해 인터넷에 공개하는 쪽으로 방향을 바꾼것 같다"고 설명했다.  2014.02.07. 모터그래프



현대차는 BMW가 부러웠나보다.







여기에 또 반전이 나타났으니


행사를 위해 타이어에 스파이크를 박고도 눈밭에 빠졌다는 제보입니다.


현대자동차 4륜구동(H-TRAC) 시스템에 문제가 있던지

아니면 2륜을 구입하라는 고도의 계략일까요? ^^


▲영락없는 제네시스 신형 19인치휠이다.




  1. 존시나
    지금 기사 다 없어짐... 현기에서 언론사 압박넣음 ㅋㅋㅋ 이게 나라냐 ㅋㅋ
  2. yb
    국내에선 쌍용차가 먼저했는데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