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Hardware

플래쉬 플레이어10 설치후 익스플로러 에러 해결법

by 에비뉴엘 2008. 11. 24.
반응형




요즘 플래쉬 플레이어 10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한 다음부터 블로그나 카페에서도 사진이 안올라간다느니,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다보면 CPU가 100%가 된다든지 하는 다운현상...등의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네요.

이와 관련하여 해결방법을 끄적여 봅니다. (물론 100% 해결이 안될 수도 있음을 참고하세요.)

 

★ 본 내용은 플래쉬 플레이어 10 버전과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동작중인 컴퓨터를 대상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정확히 모르신다면 [3]번 과정부터 해보셔서 현재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버전부터 확인해 보세요!

 

[1] 일단, 현재 설치되어 있는 플래쉬를 제거해 봅시다.

 

플래쉬 플레이어 제거 유틸 다운받기 - 클릭 >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Windows: uninstall_flash_player.exe 파일을 다운받으신 다음, 실행하시면 현재 설치되어 있는 플래쉬 플레이어가

제거가 됩니다.

 

[2] 디버깅된 플래쉬 플레이어를 다운받아서 설치해 봅시다.

 

디버거 버전 - 플래쉬 플레이어 다운받기 - 클릭 >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Flash Player 10 (debugger versions) (26 MB) 파일을 다운 받으신 다음, 압축을 푸시고  readme.txt를 참고하시어

flashplayer10r12_36_winax_debug.exe 파일을 실행하시면 설치가 됩니다.

 

※ 또는 다운로드 페이지에 있는 9 버전(debugger versions)을 다운받아서 설치하셔도 됩니다. (압축파일안의 readme.txt 참고)

 

[3] 설치가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을 해 봅시다.

 

버전 확인하기 - 클릭 > 버전 확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래 스샷처럼 Debug Player : Yes 가 나오면 디버거 버전으로 설치가 완료된 것입니다.

  

 

※ 디버그(Debug)란 ? - 프로그램의 개발 마지막 단계에서, 프로그램의 오류를 발견하고 그 원인을 밝히는 작업 또는 그 프로그램을 말한다. 오류 수정 작업은 디버깅(debugging), 오류 수정 소프트웨어는 디버거(debugger)라고 한다.




출처:엔나비유저클럽 스피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