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G 풀터치 햅틱착(SCH-B900) 출시2G 풀터치 햅틱착(SCH-B900) 출시

Posted at 2009. 10. 6. 02:27 | Posted in IT/Hardware



국내 풀터치폰 시장 최강자 삼성전자가 햅틱 시리즈의 10번째 모델(‘햅틱착’, SCH-B900)' 을 선보인다.

‘햅틱착’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그립감이 뛰어난 유선형 바디 라인 및 부드러운 감촉의 후면 배터리 커버 등 손 안에 ‘착(CHAK)’ 감기는 느낌을 그대로 표현한 펫네임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햅틱착’은 국내 풀터치폰을 대표하는 햅틱 시리즈의 10번째 제품이자 삼성 2G 제품 라인업의 첫번째 풀터치폰 모델이다.

삼성은 이번 ‘햅틱착’ 출시를 통해 국내 풀터치폰 시장은 물론 2G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햅틱착’은 기존의 직사각형 박스 형태 일색이던 풀터치폰 디자인 에서 탈피해 편안한 그립감을 고려한 유선형 디자인을 채택했다.

제품 색상도 버프 화이트, 스위트 핑크, 소프트 블랙 등 3가지로 다양화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또한, 손안의 네비게이션을 구현하는 GPS 기능, 사진 촬영 위치 정보를 간편하게 저장하는 지오 태깅 (Geo Tagging) 기능 등 일상생활에 유용한 편의 기능도 두루 탑재했다.

이외에도 지상파 DMB, 블루투스, MP3, 모바일 프린팅, 마이다이어리 등 다양한 첨단 멀티미디어 기능을 담았으며 300만 화소 카메라에 스마일샷, 야간, 파노라마 등 다양한 촬영 옵션도 두루 탑재했다.

SKT 전용으로 출시된 ‘햅틱착’의 가격은 60만원 후반대.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햅틱착’ 출시를 통해 기존 2G 고객들도 삼성만의 첨단 햅틱폰을 가질 수 있게 됐다”며 “삼성전자는 앞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풀터치폰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