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망고(MANGO) 여름캠페인 스칼렛 요한슨2010 망고(MANGO) 여름캠페인 스칼렛 요한슨

Posted at 2010. 4. 19. 00:33 | Posted in 연예인



"Summer Light"



올 여름 매력적인 금발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나선 스페인 '망고(MANGO)'의 2010 광고캠페인.
 
'여름의 빛(Summer Light)'으로 불리는 이번 컬렉션은 낭만적 스타일을 강조하며 세부적인 디자인 요소와 소재 자체의 특성을 살려내고 있다. 감치는 바느질로 옷감 조각을 붙여 기하학적 느낌을 살리고 초경량 소재를 사용했다.
 
스타일을 중시하면서 여성의 매력을 한껏 과시하고 있으면서도 실용성과 차분함을 잃지 않고 있다. 망고의 액세서리와 어울리는 자유로운 꽃무늬 프린트가 눈에 띈다. 스칼렛 슈즈는 이번 여름 망고가 선보이는 독특한 신발이기도 하다.
 
패스트 패션 혹은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의 대표적 브랜드 중 하나인 망고는 런웨이를 통해 시즌별 컬렉션을 공개하는 부티크형 패션을 지향해 독특함을 과시한다.
 
터키 출신의 아이작 앤딕과 나만 앤딕 형제가 84년 런칭한 망고는 2009년 기준 99개국 1360여개 매장 네트워크를 구축했했다.
 
또 100명이 넘는 다양한 국적의 디자이너들이 5천여가지 패션아이템을 탄생시키는 글로벌 브랜드로 현지 문화에 부응하는 제품기획이 특징이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