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에서 목격한 박지성선수갤러리아백화점에서 목격한 박지성선수

Posted at 2011. 2. 12. 23:12 | Posted in 짤방

 후아후아.
 살다보니 이런날도 있어요.
저 무려 캡틴팍을 갤러리아에서 봤습니다.
 
지난 설 연휴 첫날, 악마같은 우리 언니느님을 거두어주고
잘 데리고 살아주는 형부느님이 너무 고마워 선물을 고를려고 갤러리아에 갔거든요.
 
그런데 사람들이 웅성웅성 모여있는거예요.
그래서 뭐지?하고 가봤더니 무려!!!


 
 
 

 
영원한 대한민국의 캡틴 박 , 박지성이 ㅎㄷㄷㄷㄷ
 


 
실제로 봤는데 확실히 아우라 같은게 있으시더라구요
옷사러 오신거 같은데 사람들도 사진을 찍길래 저도 낑겨서 사진을;;;
 


 
역시 운동선수라서 그런가 몸이 ㅠㅠ
특히 등짜규0ㅠ0 캡틴박의 등짝 ㅠ0ㅠ
 
찍을때는 몰랐는데 찍고나니;; 민망한 거리싸이즈;;
 


몸이 좋으시니까  옷이 아주 ㅠㅠ
박지성빨을 받아서 ㅠㅠ
 

거기다가 막 캡틴 박께서도 기분이 좋으셨는지
시종일관 미소로 샤방샤뱡 그야말로 훈 to the 훈.
 


 
거기에 있던 매장직원들에게 싸인을 해주시길래
 
혹시나 싶어서..
내가 언제 캡틴 박께 싸인을 받겠나 싶어서 얼굴에 철판깔고..
소심스럽게...얼굴은 철판 하지만 목소리는 덜덜덜덜...;;(생각해보면 너무 챙피 ㅠㅠ)
 
"저...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싸인 좀 해주실 수 있으세요?"라고 했거든요..
 
밝게 웃으시면서 "물론이죠"라고 하시더니
 
벽에다가 대고 싸인을
ㄴㅇㄹ'ㅐ냐ㅛㅁㄴㅇㅁㅇㅁ
ㅁ나ㅣ옴ㅇㅁㅇㅁㅇㅁㄴㅇㅁ
 
 
ㅠㅠ
 
 
그리고 완전 대박 ㄴㅇㄹㅇㄹㄴㄹㅇㄴㄹㄴ
 

 



 
아이컨택 ㄱㄴㄷ야ㅐㅁㄴㅇㅁㅇㅁㅇㅁ
ㅁ나이ㅗ민ㅇㅁㅇㅁㅇㅁㄴㅇㄴㅁㅇㅁㄴㄴ
ㅁㄴ어ㅏㅁㅇㅎ뮹ㅁㄴㅇ마ㅣ옴ㅇㄴㅁㅇㅁㅇㅁ
 
 
 
정말 세계적인 선수이셔서 첨엔 그냥 신기해서 막 보았거든요
막 사람들이 몰려서 구경하는데
거기에 계신 분들 보면서 멋쩍어 하시면서도 웃어주시고
소탈하신 모습이 너무 멋있었어요.
 
 
비록 국대에서 은퇴하셨지만 저에게는 영원한 캡틴 박으로 기억될꺼예요.
 
박지성 화이팅!


출처:http://bbs1.telzone.daum.net/gaia/do/board/photo/read?articleId=431626&bbsId=A000010&pageIndex=2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