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자동차

쉐보레 트랙스 2012파리모터쇼 데뷔

by 에비뉴엘 2012. 9. 28.
반응형


                    뷰익 앙코르 외관,실내                                                  오펠 모카 외관,실내                                              쉐보레 트랙스 외관,실내




쉐보레 트랙스가 파리모터쇼에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아베오플랫폼으로 만든 미니SUV컨셉으로 뷰익 앙코르, 오펠 모카와 쌍둥이형제로 쉐보레는 트랙스이름으로 내년 상반기 국내출시 예정입니다.


트랙스 엔진스펙


1400cc 터보 가솔린 140마력 20토크

1600cc 가솔린 

1700cc 디젤 130마력 30토크


제원

전장 4248mm

전폭 1886mm

전고 1674mm


쉐보레 트랙스의 실내 디자인은 소형SUV에 최적화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전달한다.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조화를 이룬 계기판, 쉐보레 차량 인테리어의 트레이드 마크인 실내를 감싸는 아이스 블루 컬러의 실내 조명은 스포티하면서도 독창적인 소형 SUV의 개성을 드러낸다. 


트랙스는 센터 콘솔의 양 옆과 위쪽으로 다양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좌석 아래에도 언더 시트 트레이를 배치해 수납 및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최대 1,370리터의 화물 적재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60:40 접이식 뒷좌석 시트 뿐만 아니라 조수석 시트도 180도로 접어 총 8가지 형태의 시트 배열을 통해 혁신적인 공간 활용성을 발휘한다. 


트랙스에는 GM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쉐보레 마이링크(MyLink)가 장착된다. 쉐보레 마이링크는 쉐보레의 경차, 소형차급에 적용될 스마트폰 기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7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화면을 터치 스크린 방식으로 제어한다. 


쉐보레 마이링크에는 USB 저장장치, 휴대폰 연결 단자 및 블루투스를 연결해 저장된 음악, 동영상 및 사진을 감상하고 휴대폰 대신 마이링크 시스템을 통해 손쉽게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다. 또한, 차량 내 7인치 스크린에 직접 구현되는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쉐보레 마이링크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지속적으로 개발 적용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