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APP

F1 2012 Timing App 4.86 APK

by 에비뉴엘 2012. 10. 13.
반응형





F1 2012 Timing App Premium v4.84.z01


F1 2012 Timing App Premium v4.84.zip








F1 2012 타이밍 어플은,는 포뮬러 원 팬을 위해해야합니다!

F1™ 2012 Timing & Track Positioning 앱은 유일한 공식 F1™ Timing 앱입니다.

130시간 이상의 실시간 F1™ 보도를 제공합니다!


레이스 위켄드 동안 열리는 모든 F1™ 세션, 전체 2012 Formula One World Championship™에 대한 시간측정 화면 및 인터랙티브 3D 지도에서 실시간으로 시간을 측정하고 위치를 추적하세요.

공식 F1™ Timing and Track Positioning 앱은 TV로 레이스를 보는 사람들과 레이스를 실시간으로 보지 않는 사람들 모두에게 적합하며, 가장 종합적인 방식으로 최신 레이스 내용을 제공합니다.


★ 타이어 정보 ★

드라이버가 어떤 타이어와 컴파운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실시간 순위표(Live Leaderboard) 시간측정 화면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타이어 선택에 대해 아는 것은 레이스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알기 위해 중요하며, 따라서 타이어 선택은 F1™ 레이스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 DRS ZONE ★

DRS(항력 감소 시스템) Zone은. 이 활성화 영역은 이제 트랙 지도에 명확히 표시되며 감지 지점 또한 명확히 표시됩니다.

★ F1™ 소식 알림 ★

F1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소식을 배포하면 올해의 앱이 모든 새로운 F1™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소식을 홈 스크린에 푸시 알림으로 표시하거나 환경설정에 따라 앱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위치추적 ★

역동적인 인터랙티브 3D 지도에 표시됩니다. 트랙에 있는 모든 F1™ 드라이버의 위치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트랙 지도를 팬, 줌, 회전하여 특정한 드라이버에 초점을 맞추거나 화면을 축소하여 전체 필드를 볼 수 있습니다. 예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갭과 피트 스톱을 볼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시간측정 데이터 ★

시간측정 데이터는 레이스 트랙에 있는 포뮬러 원 관리(Formula One Management) 기술 센터에서 사용자에게 바로 스트리밍됩니다. 섹터, 갭, 속도, 인터벌 데이터 등 여러 시간측정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피트월의 엔지니어들처럼 세션을 관전하세요!


★ 좋아하는 F1 드라이버 보기 ★

드라이버를 선택하면 카메라가 전환되어 선택된 드라이버의 레이스 트랙 경로를 따라갑니다.

★ 실시간 순위표 ★

스크롤 가능한 순위표는 실시간 시간측정 데이터와 자동차 이미지, 드라이버 플래그, 스플릿 세컨드 데이터 등 다양한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 실시간 세션 일시정지 ★

레이스 중에 진행 세션을 일시정지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으므로 어떤 동작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 레이스 팩 다운로드 ★

레이스가 끝난 이후 레이스 팩을 다운받을 수 있어 그 세션을 반복해서 볼 수 있습니다. 녹화방송에 완벽합니다.

★ 실시간 문자 해설 ★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매 바퀴마다 실시간 문자 해설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로 업데이트됩니다.

★ 마샬 뉴스 ★

마샬 뉴스는 플래그, 경고, 조사 및 트랙 상태에 대한 최신 정보가 배포될 때마다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레이스 중에 무엇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데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 이벤트 카운터 및 알림 ★

이벤트 카운트 다운은 다음 세션까지의 시간을 보여주고 세션이 진행 중일 때 알려줍니다. 선택 알림은 세션이 다가올 때 사용자가 놓치지 않도록 알려줍니다.

★ 코너 보기 ★

선택 가능한 코너 번호들은 해당 코너로 시점을 바꿔 경기를 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