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LTE2 옵티머스G 젤리빈 업그레이드 확정LG전자 옵티머스 LTE2 옵티머스G 젤리빈 업그레이드 확정

Posted at 2012. 10. 15. 00:07 | Posted in Moblie/H/W



LG전자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젤리빈 업그레이드 실시 일정을 공개했다. 


LG전자는 내달부터 ‘옵티머스 LTE II’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중 ‘옵티머스 G’, 내년 1Q 내 ‘옵티머스 Vu: II’, ‘옵티머스 Vu:’등 국내 출시된 제품들에 대해 최신 안드로이드 OS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LG전자는 철저한 사후관리의 일환으로 가장 먼저 업그레이드가 시작되는 ‘옵티머스 LTE II’에 LG만의 실용적 UX인 ‘Q슬라이드’, ‘향상된 Q메모’ 등을 함께 제공한다. ‘Q슬라이드’는 ‘옵티머스 G’ 에서 처음 선보인 기능으로 하나의 디스플레이에서 서로 다른 2개의 전체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다. ‘향상된 Q메모’는 인터넷에서 유용한 기사나 웹 페이지를 공유하는 경우 메모와 함께 해당 URL까지도 추가가 가능하다.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면 스마트폰의 터치 반응 속도가 대폭 개선된다. 웹브라우징, 화면전환, 앱 구동 속도 등이 향상되어 사용자들에게 보다 빠른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구글나우’ 애플리케이션도 제공된다. ‘구글나우’는 사용자의 단말에 저장되어 있는 검색 습관이나 위치정보를 파악해 날씨, 교통, 식당 등 주변의 유용한 관련 정보를 사용자가 검색하지 않아도 알려주는 기능이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맛집 근처를 지나가면 스마트폰 스스로 음식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지난 7월 구글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와 함께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고객 편의 극대화 위해 구글 젤리빈 업그레이드와 함께 LG만의 창조적 UX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최강의 스마트폰 사후지원 서비스를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삼성이 버린 갤럭시S, 갤스보다 스펙구린 폰에도 아샌을 업글해주면서 생긴별명 아샌마스터 LG

이젠 젤리빈 마스터가 될 것인가?


LG전자 사장이 바뀌고 제품기획이나 사후지원에 대해선 평범한소비자에게도 인식의 변화가 느껴지고 있습니다.


正道經營때문에 마케팅전략이 삼성보다 뒤쳐지는것 같아 살짝 아쉽긴 합니다.



  1. 이그프스
    요즘 lg의 상황이 변화되고 있어요..
    요즘 스마트폰의 주요 생명력은 업데이트에도 달려있어요..
    고로 사후지원으로 더욱 발전시키면서
    더욱더 새로운 기술력으로 성장하는 lg를 지켜봐주는것이 더 좋은것 같아요!!
  2. 장현욱
    엘지 옵티머스G 샀는데 100%만족입니다.
    갤럭시S3 노트2랑 비교해도 압승할 정도에요.
    그런데 젤리빈 업데이트하면 얼마나 더 좋아질지 기대되네요
    앞으로 엘지의 행보 기대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