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AMOLED’ 탑재한 SCH-B890 출시삼성전자, ‘AMOLED’ 탑재한 SCH-B890 출시

Posted at 2009. 8. 23. 14:52 | Posted in IT/Hardware



2009년 08월 23일 -- 햅틱 아몰레드 출시와 함께 ‘보는 휴대폰 시대’를 선도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2G폰에까지 AMOLED 디스플레이를 확대 적용한다.

삼성전자는 1600만 컬러의 2.8인치 대화면을 탑재해 AMOLED의 선명하고 또렷한 화질을 즐기면서 기존 번호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2G폰 SCH-B890을 출시했다.

SCH-B890은 12.2mm의 슬림한 두께와 옆면 테두리의 포인트 컬러, 휴대폰 뒷면의 매끄러운 실키백 디자인이 돋보이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슬라이드 폰으로, 누아르 블랙과 펄 화이트 2종의 색상으로 선보였다.

특히, AMOLED의 생생한 화면을 통해 다양한 채널의 위성DMB 시청이 가능하며, 스마일 샷, 명함인식 등의 기능을 지원하는 300만 화소 오토포커스 카메라가 탑재됐다.

또, 3천명의 전화번호를 저장할 수 있는 대용량 전화번호부와 강화된 스팸 차단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고, SOS 메시지 발신, 사이렌, 셀프통화 등의 SOS 기능 뿐만 아니라, 영어 학습기 등 다양한 기능을 채용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햅틱 아몰레드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에서 알 수 있듯이 ‘보는 휴대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급증하고 있다”며, “2G폰 최초로 AMOLED를 적용한 SCH-B890를 비롯해 AMOLED를 채용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AMOLED 대중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