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800만 화소 휴대폰 시장 본격 공략LG전자, 800만 화소 휴대폰 시장 본격 공략

Posted at 2008. 12. 1. 02:49 | Posted in Moblie/H/W


LG전자가 800만 화소 카메라폰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선다. 

3인치 풀 터치스크린 800만 화소 카메라폰 ‘르누아르(LG-KC910)’와 인물 사진에 초점을 맞춘 800만 화소 카메라폰 ‘LG-KC780’ 2종을 17일 유럽 시장에 출시한다.

□ 세계 최초 3인치 풀터치스크린 800만 화소 카메라폰 ‘르누아르’

‘르누아르’라는 애칭은 19세기 후반 인상주의 화가인 ‘피에르 오그스트 르누아르(Pierre-Auguste Renoir)’의 작품처럼 빛과 색상을 통해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의미로 채택됐다.

르누아르(LG-KC910)는 슈나이더 인증을 받은 800만 화소 카메라 렌즈로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제논 플래시, ISO1600을 지원해 어두운 곳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손가락으로 초점을 조절, 화면을 터치하면 바로 촬영할 수 있는 ‘터치샷’, ▲얼굴의 결점을 보완해 피부를 뽀얗게 처리해 주는 ‘뷰티샷’, ▲사용자의 기분에 따라 배경 화면 처리를 바꿀 수 있는 ‘아트샷’ 등 다른 카메라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카메라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 돌비 모바일 기술로 뛰어난 음질의 MP3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디빅스(DivX), 엑스비드(XviD)로 별도의 코덱 없이도 손쉽게 다양한 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또, GPS 및 와이파이, 7.2Mbps HSDPA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지원한다.

□ 인물 사진 촬영에 초점을 맞춘 800만 화소폰 ‘LG-KC780’

LG-KC780은 인물 사진 촬영에 초점을 맞춘 카메라폰으로, 13.9mm의 얇은 두께와 119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하다.

이 제품은 ▲자동으로 사람의 얼굴에 초점을 맞춰주는 ‘페이스 디텍션(Face Detection)’, ▲웃는 모습을 자동으로 촬영해주는 ‘스마일 디텍션(Smile Detection)’, ▲이미지 밝기를 조절해 주는 ‘스마트라이트(Smartlight)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또, ISO1600까지 조도 조절이 가능해 어두운 곳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며, 흔들림을 방지해주는 이미지 스태빌라이저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

특히, LG-KC780은 DVD화질의 비디오 촬영이 가능해, 휴대폰에서 촬영한 영상물을 대형TV에서 재생시키면 선명한 화면을 시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휴대폰과 컴퓨터를 연결하면 휴대폰 카메라를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