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oftware

아비라(Avira), 한국 안티바이러스 시장 공식 진출

by 에비뉴엘 2011. 1. 20.
반응형



Avira AntiVir Personal - 무료 바이러스 백신

다운로드
http://www.avira.com/ko/for-home




한국 시장에 맞는 로컬 제품 및 서비스 체제 구축으로 보안 능력 극대화

서울, 2011년 1월 20일 - 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IT-보안 기업인 Avira가 오늘 한국 지사의 설립과 함께 한국의 현지 시장에 최적화 된 사업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Avira는 전 세계 1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보안 기업 입니다.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Avira는 가장 빠른 바이러스 검색 속도와 낮은 메모리 점유율을 보이는 제품을 한국의 사용자 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Avira의 David Ip북아시아 총괄 사업 부사장은 “우리는 Avira의 한국 지사 설립을 매우 기쁘게 생각 있습니다” 고 밝히고 “안티 바이러스 솔루션은 오늘날 인터넷 환경에서 “must have” 아이템이며 사용자가 갖추어야 할 가장 기본적인 솔루션입니다. Avira는 북 아시아 지역에서의 빠른 성장 속도에 매우 고무되어 있으며, 2010년 한 해 동안 유수의 우수 보안 제품상을 수상 하는등 업계에서 그 품질과 신뢰성을 인정 받아왔습니다” 고 강조 했습니다.

Avira는 2010년 2월, 북 아시아지역에 진출 한 후, 신규 유저가 100% 이상 늘어나는 폭발적인 성장을 구가해 왔습니다.

Avira는 한국 지사의 설립과 동시에, Avira Antivir Personal, Avira Antivir Premium, Avira Premium Security Suite을 포함 한 Avira Antivir Version 10 제품군의 한국어 버전도 동시에 출시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들 3개 제품군은 보안에 관심있는 다양한 한국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들입니다. Avira는 무료 백신인 Avira AntiVir Personal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며, 웹 브라우저에 도달하기 전에 맬웨어를 검출해 내는 WebGuard와 해로운 이메일을 차단하는 MailGuard가 내장된 Avira AntiVir Premium 제품과, 방화벽, 자녀 보호기능, 안티 스팸과 백업 기능 등이 추가로 탑재된 통합 보안 제품인 Avira Premium Security Suite 제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Avira AntiVir Vesion 10는 다음과 같은 혁신적인 기능들을 지원합니다.

AntiVir ProActiv를 통한 행동 기반 보호
Avira Antivir Premium과 Avira Premium Security Suite 을통해 제공되는 이 기능은 프로그램의 행동패턴에 대한 분석을 통해 고급의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AntiVir 커뮤니티
Avira Antivir Version 10 사용자는 보안뿐 아니라,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Avira의 보안 전문가들과 함께 의심스러운 파일에 대한 확인 및 검증 작업을 할 수 있는 Avira 보안 커뮤니티의 멤버로서도 활동 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데이터와 감염 파일에 대한 포괄적인 치료
감염 파일이 발견된 이후 남아있는 맬웨어 데이터를 발견하고 레지스트리와 하드 디스크에서 제거합니다.
빠른 설치, 편리한 한글 인퍼페이스, 한 번의 클릭으로 바이러스 정보 확인 및 제거
시스템의 상태를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는 간편한 컬러 코딩
스캐너가 문제를 발견 했을 경우 슬라이드 형태로 실시간 경보 제공
맬웨어 요약 보고서 제공 및 의심되는 파일에 대한 접속 자동 차단
Security Suite 제품에서 제공되는 자녀 보호 기능
Security Suite 제품을 통해 자녀가 온라인에서 어떤 컨텐츠를 보고 있으며, 인터넷 사용 시간과 날짜를 부모 가 지정 할 수 있는 자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Avira는 한국 시장의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한국어 고객 지원 시스템도 구축했습니다. 한국 사용자들은 제품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Avira 한국 웹사이트와 온라인 서포트 포럼을 통해 최신 바이러스 뉴스와 정보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특히 Avira AntiVir Premium과 Avira Premium Security Suite 사용자는 새롭게 신설된 한국어 고객 지원팀을 통한 유선 전화 기술 지원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한국 사용자의 니즈에 충족하기 위한 것일뿐 아니라, Avira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보다 정확히 파악하여 사용자의 PC 보안을 극대화 하고 온라인 보안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 하기 위함입니다.

David Ip 총괄 부사장은 “바이러스의 확산과 이를 통해 불법 이익을 얻고자 하는 수 많은 범죄자들이 새로운 맬웨어를 개발하고 가짜 웹사이트를 도처에 만들고 있습니다” 라고 전제하고 “Avira는 오랜 기간에 걸쳐 검증된 독일의 보안 기술을 통해 모든 가능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 할 것이며, PC 데이터를 보호하고, 불필요한 손실을 억제할 수 있도록 사용자를 돕는데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Avira는 높은 바이러스 차단율과 스캐닝 속도를 바탕으로2010년 한 해동안 모든 VB100 인증과 유수의 우수 제품상을 수상했습니다. 또, 중국, 홍콩, 타이완등 아시아 지역에서도 뛰어난 품질과 성능으로 우수 제품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Avira AntiVir Version 10 제품군은 Avira 웹사이트를 통해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신 버전의 모든 제품군을 Avira 웹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Avira 회사 소개
Avira는 전문가 및 개인 사용자를 위해 IT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공급업체입니다. 또한 이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업계 개척자 중 하나입니다. “ITSMIG e.V.(독일산 IT 보안 기술)” 사업의 창립 회원이기도 한 Avira는 백도어 없는 IT 보안 제품을 제공한다고 보장합니다.

독일에 소재한 이 IT 보안 전문 기업은 콘스탄츠 호수 주변 테트낭에 본사를, 그리고 전 세계 도처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약 3백 명의 임직원들이 근무하는 Avira는 무료로 공급되는 바이러스 차단 솔루션, Avira AntiVir Personal을 통해 수백만 명의 개인 사용자들을 보호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Avira의 국내외 고객에는 유명 상장 기업뿐 아니라 교육 기관, 공공 기관 등도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Avira는 가상 환경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Auerbach 재단 지원을 통해 실제 환경에서의 보호 및 보안을 강화하는 역할도 합니다. Auerbach 재단은 예술, 문화 및 과학을 비롯하여 각종 자선 및 사회 사업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