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Flash Player 10.2 정식버전 공개어도비 Flash Player 10.2 정식버전 공개

Posted at 2011. 2. 14. 14:14 | Posted in IT/Software



Adobe Systems는 8일, Flash Player의 최신 버젼이 되는「Flash Player 10.2」의 정식판을 릴리스 했다. Stage Video에 의한 하드웨어 가속화에 대응하는 등의 신기능이 추가된 것 외, 심각한 취약성의 수정도 행해지고 있다.Windows 7/Vista/XP 및 Windows Server 2008/2003, Mac OS X 10.6/10. 5/10. 4(Intel CPU), Linux, Solaris에 대응하고 있어, 동사 사이트에서(보다)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Flash Player에 있어서의 하드웨어 가속화 대응은, 버젼 10.1에 대해 벌써 H.264의 디코드로 도입되고 있었다. 이것에 대해서 Stage Video는, 비디오 렌더링의 과정 전체를 하드웨어 가속화로 고속화하는 것이라고 한다. CPU나 메모리의 사용량을 큰폭으로 줄이면서 높은 프레임의 고품질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어 Adobe Labs에 의하면 CPU 사용량을 최대 85% 줄일 수 있다고 하고 있다.

  이 외 , Internet Explorer 9(IE9)의 하드웨어 가속화에 의한 그래픽 렌더링에도 대응했다.또, 복수 모니터 환경에서의 풀 스크린 모드에 대응해, 다른 한쪽의 모니터로 풀 스크린 표시하면서, 다른 모니터로 작업할 수 있게 되었다.

  수정된 취약성은, CVE 넘버 베이스로 13건.심각도는 4 단계안으로 가장 높은"critical"라고 하는 레이팅으로, 어플리케이션을 크래쉬시켜, 공격자에게 시스템을 납치될 우려가 있는 것이라고 한다. Flash Player 10.1. 102.64 이전의 유저에 대해서, 최신판에의 업데이트를 추천 하고 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