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D_CAPTURE

130620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6회 이보영

by 에비뉴엘 2013. 6. 20.
반응형















뜬금없게 정형돈이 등장 




설렁탕 먹는 이보영

이보영 피부를 보면 점을 뺀듯 구멍이



머리스타일이 바뀐 이보영




섹시하게 보일려는 이보영


이종석 샤워신 노출


마스카라 번진 이보영






이보영의 멜로나 가족드라마가 사회적 소통으로까지 확장될 수 있는 것도 그녀의 이지적이고 능동적인 워킹 우먼의 이미지 덕분이다. 복수극의 틀 속에서 사회정의의 문제를 꼬집어낸 < 적도의 남자 > 가 그렇고, 지극히 가족드라마의 공식 안에 있으면서도 그 무수한 세대 간의 사회적 소통을 가능하게 했던 < 내 딸 서영이 > 가 그렇다. < 너의 목소리가 들려 > 는 아예 이 소통의 문제를 멜로와 사회극의 두 차원에서 다룬다.


긴 긴 무명생활의 < 적도 > 를 거쳐 모든 세대를 아우르게 했던 딸 < 서영이 > 를 넘어선 그녀는 이제 자신의 < 목소리 > 를 우리에게 들려주기 시작했다. 때로는 차가울 정도로 이성적이고, 때로는 뜨거울 정도로 감성적이며, 때로는 귀여울 정도로 허술하면서, 때로는 꾹꾹 눌려 숨겨둔 슬픔이 밖으로 터져 나오기도 하는 그 냉정과 열정을 오가는 그녀가 냉혹한 현실을 살아가는 여성들의 워너비가 되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해 보인다. 현실과 싸우려면 이 정도의 당당함이 있어야 할 테고, 그 안에서도 행복을 찾으려면 그만큼의 지극히 여성적인 귀여움은 필수가 아니겠는가. 바야흐로 무수한 이보영들의 목소리가 들리기를 꿈꾸게 되는 시대다.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newsid=2013062013010406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