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카메라

후지필름 MP300 후속 인스탁스쉐어 SP-1 발표

by 에비뉴엘 2014. 1. 7.
반응형






후지필름은 Wi-Fi를 사용하여 스마트폰에서 프린터로 전송하여 즉석인쇄가 가능한 인스탁스쉐어 스마트폰프린터 SP-1을 발표했습니다.

오래된기종인 MP-300은 적외선포트나 케이블을 연결해야만 했지만 이제는 스마트폰과 폰카메라가 발전한큼 Wi-Fi를 이용한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구형 DSLR은 Wi-Fi기능이 내장된 SD나 CF메모리카드를 쓰면 됩니다.



▲2006년 출시된 MP300 드디어 후속제품이 나왔다.



생김새는 기존 MP-300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하였으며 색깔은 흰색입니다.

SP-1은 MP-300과 마찬가지로 디지털에서 느낄수 없는 아날로그느낌의 사진을 즉석인화를 통해 제공됩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전용앱을 통해 이미지확대/축소 및 흑백/세피아 필터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품크기는 101.6 X 42mm X 122.5mm  무게는 253g입니다.리튬배터리 또는 AC전원어댑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4년 4월에 출시되며 가격은 $199 입니다.





주요 특징 :

(1) 쉬운 앱을 통해 Wi-Fi를 통한 무선 사진인쇄

(2) 재 인쇄버튼으로 사진인쇄가 쉽다. 

(3) 전용 앱을 통해 사진 인쇄가 더 즐거운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1. 실시간 템플릿 

스마트폰 GPS위치정보를 통해 날짜/시간, 장소, 날씨, 온도와 습도가 이미지와 함께 인쇄됩니다. 이 템플릿은 여행사진을 즐기는 당신의 기록에 적합합니다.

2. 한정판 템플릿은 

각각의 인쇄는 한정 아이템 같은 일련 번호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소중히 사람들과 공유한 추억은 훨씬 소중한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행사에서 찍은 사진에서 유용합니다.

3. SNS 템플릿 

SNS에 업로드 된 이미지를 인쇄하기에 적합한 템플릿. 프로필 사진 및 표시, 좋아요 지수 등의 인쇄는 SNS와 연동에 큰 재미를 제공합니다.

4. 광장 템플릿 

사진을 맞는 템플릿은 사각형으로 자른.  오랫동안 추억될 수 있게 메시지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