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아이리버 휴대폰(LG-LB4400) 출시LG전자, 아이리버 휴대폰(LG-LB4400) 출시

Posted at 2010. 6. 14. 18:01 | Posted in Moblie/H/W


LG전자는 13일 아이리버와 손잡고 MP3 기능을 강화한 풀터치 뮤직 특화폰 ‘프리스타일(Freestyle, 모델명: LG-LB4400)’을 통합LG텔레콤을 통해 출시했다. 

프리스타일폰은 LG전자가 음악 소비의 중심축인 10대~20대 초반의 젊은 고객층의 인사이트(Insight: 통찰) 분석 결과를 휴대폰에 반영하고자 MP3 플레이어업계 선두업체인 아이리버의 기술을 도입한 제품이다. 

‘프리스타일’이라는 애칭은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이들의 자유로운 감성을 만족시킨다는 의미로 명명했다. 

이 제품은 MP3구동 전용 칩셋을 적용해 40시간 연속으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DRM(Digital Rights Management: 디지털 저작권 관리)을 해제(Free)하고 다양한 코덱을 지원해 별도 파일 전환작업 없이 청취가 가능하다. 

‘돌비 모바일(Dolby Mobile)’ 기술과 락, 재즈, 팝, 클래식 등 총 14가지의 이퀄라이저(Equalizer) 효과로 최적의 음질을 제공한다. 특히, 통화 중에도 음악 청취가 가능한 ‘MP3 BGM’, 독서 중에도 방해되지 않도록 잔잔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도서관 모드’ 등 차별화 기능을 탑재했다. 

또, 곡별 선호도 설정, 재생목록 저장, 앨범/아티스트/장르별 음악분류, 어학 학습 시 유용한 구간 반복 재생 등 MP3 플레이어에서 제공하는 전문 기능을 다수 내장했다. 

화면 하단에는 MP3 재생, 정지 버튼을 LED(Light Emitting Diode: 발광 다이오드)로 구현한 ‘터치 뮤직키’를 장착했으며, 아이리버 특유의 감각적인 UI(User Interface: 사용자 환경)와 화면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밖에 ▲8기가바이트(GB)의 대용량 내장 메모리 ▲3.5파이(Φ) 이어폰 ▲지상파DMB ▲블루투스2.1 ▲USB 2.0 등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화이트, 오렌지, 브라운 등 3가지 색상을 무광으로 처리해 세련된 멋을 더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