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lie/H/W

갤럭시S, 울프슨 WM8994 사운드코덱 탑재

by 에비뉴엘 2010. 7. 5.
반응형



선도적인 소비재 전자제품용 혼합신호 반도체를 제공하는 울프슨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www.wolfsonmicro.com)는 자사의 혁신적인 초저전력의 오디오 허브 솔루션인 WM8994 제품이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웨이브폰과 갤럭시 S에 채택되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최근 선보인 혁신적인 스마트폰 제품인 바다 웨이브폰과 갤럭시 S는 모두 울프슨의 고성능 및 초저전력의 오디오 허브 솔루션인 WM8994제품을 탑재하였다. WM8994제품은 울프슨의 오랜 명성을 잇는 선도적인 오디오 성능과 획기적으로 개선된 재생 시간, 우수한 통화 품질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및 고사양의 포터블 멀티미디어 제품에서 다양한 소비자의 사용 시나리오를 지원한다. 

WM8994 제품은 음성, 스피커, 마이크, 음악 및 헤드폰 신호를 포함하는 다양한 오디오 소스들을 관리·변환하고 처리함으로써 휴대용 멀티미디어 제품의 기능과 성능을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어 새롭고 다양한 오디오 사용 시나리오를 가능하게 한다. 

울프슨의 오디오 허브 솔루션 제품 라인을 담당하는 던칸 마카디(Duncan Macadie) 매니저는, “울프슨은 소비재 전자제품 시장을 위한 고품질의 오디오 솔루션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삼성전자의 주목 받는 스마트폰인 웨이브와 갤럭시 S와 함께 이뤄낸 이 최신 설계들은 울프슨의 폭 넓고 뛰어난 기술과 전문성 그리고 지원 능력을 입증한다. 울프슨은 WM8994제품과 같이 고집적된 초저전력 오디오 솔루션으로 이루어진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스마트폰의 아키텍처를 재정의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에 관하여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소비자용 가전에 필요한 고성능 혼합 신호(Mixed-signal) 반도체를 공급하는 업체다. 고성능 오디오와 초저전력 기술 분야에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울프슨 제품은 휴대폰이나 MP3 플레이어, FPTV, 그리고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소비재에 핵심 부품으로 공급된다. 울프슨의 기술은 디지털 세계와의 연결을 통한 흥미진진한 새로운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영국 에딘버러에 본사를 둔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미국, 일본, 중국, 대만, 한국 및 싱가포르에 영업 및 엔지니어링 업무를 위한 지사를 갖추고 있다. 또한,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영국증시에 상장돼 있다(LSE: WLF.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