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사진을 찍고 초점을 수정할 수 있는 카메라 센서개발도시바 사진을 찍고 초점을 수정할 수 있는 카메라 센서개발

Posted at 2012. 12. 30. 18:16 | Posted in 관심/카메라





도시바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사진을 촬영 한 후에도 이미지 촛점을 다시 맞춰 할 수있는 두번째기회를 제공하려고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이후 사진의 어떤 부분 촛점을 다시 맞춰 할 수 있도록 작은 전자장치를위한 작은 모듈을 개발했습니다. 


기존 카메라들은 셔터 버튼을 누르기 전에 사용자가 개체에 초점을해야합니다.

큐브 모양의 모듈은 각면마다 약 1cm이며, 500,000 렌즈의 조밀 한 배열 7mm가 5mm를 측정 이미지 센서 앞의 직경 mm 각 0.03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일한 메커니즘은 곤충의 복안 구조 기능하는 방식과 유사한 작동합니다.


각 렌즈는 서로 약간 다른 이미지를 캡처하고, 카메라 500000 작은 이미지를 결합하는 원래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대형 완전한 그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카메라는 정확하게 3-D 이미지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두 렌즈와 카메라를 같이 작은 이미지 사이의 차이에 따라 객체까지의 거리를 측정합니다.

그것은 작은 이미지만 잘 캡처, 부분을 확대하고 중첩하여 먼 근처의 두 개체에 초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카메라와 달리, 새로운 카메라는 이미지의 모든 단일 부분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모듈 갖추어 진 카메라는 동영상을 사용하고, 배경을 교체하는 동안 사용자가 전경에 인물의 이미지를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카메라 제조업체 Lytro 주식회사 유사한 초점 기능이 마케팅 카메라이지만, 장치는 인간의 손바닥의 크기에 있습니다.

도시바는 회계 연도 2013 년 말까지 모듈을 상용화하고,이 기술을 채택 스마트 폰 제조업체 및 다른 회사에 전화를 할 계획입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