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카메라

후지필름 X-Pro1 펌웨어 2.00 버전 업데이트로 X-Pro1 성능 향상

by 에비뉴엘 2012. 9. 10.
반응형







후지필름은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X-Pro1 펌웨어 업데이트 버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2012년 초 런칭 이후, 후지필름은 소비자로부터 제품의 성능에 대한 많은 피드백을 받고,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들어왔습니다. 

후지필름은 X-Pro1의 새로운 펌웨어를 통해 눈에 띄게 향상된 AF 성능과 MF 조작감 그리고 촬영 및 프로세싱의 속도 개선을 제공할 것입니다.

 

펌웨어 업데이트로 향상되는 부분 :

 

1. AF (오토 포커스) 성능 향상*1

빛이 매우 밝은 곳이나 저조도 환경에서 AF(오토 포커스)를 더욱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점거리 또한 향상되어, 매크로 모드로 전환하지 않고도 피사체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촬영할 수 있습니다. .

 

2. MF (수동 포커스) 성능 향상

(1) 초점 링 조작성 개선

초점링을 돌리는 속도와 실제로 포커스가 맞는 속도가 일치하도록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전자식 뷰인더나 LCD창을 보면서 초점을 맞추거나, 최대 개방치로 낮은 피사계 심도에서 이미지를 확인하는 것이 더 용이해 집니다.


(2) 초점 확인을 위한 3배 확대 옵션 추가

X-pro1의 수동 초점을 지원하는 10배 확대 옵션에 더하여, 금번 펌웨어로 3배 확대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전체 화면을 보면서 최적의 포커스를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3. 기록 속도 및 프로세싱 속도 향상

(1). 메모리 카드 기록 속도 향상

  X-Pro1 메모리 카드 기록 속도가 이전 대비 최대 2배 빨라집니다. *2


(2) 촬영직후 재생 속도 향상

이미지 재생 버튼을 누르고 1초 이내에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연속 촬영을 사용할 때 이미지 프로세싱이 끝날 때 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LCD에서 촬영된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추가 기능

  (1). ISO 설정시 “Auto (6400)”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렌즈에 따라 효과는 다름

*2: 메모리 카드 타입과 이미지 파일 사이즈에 따라 효과 다름.

 

※ 펌웨어 업데이트 업로드 예정일자 : 2012년 9월 18일 오후 3:00 (GMT 6:00a.m.) 

 

※ 이러한 기능들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후지논 XF 렌즈들도 함께 업데이트 해 주셔야 합니다.

펌웨어 업데이트는 향후 후지필름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customer service) 자료실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