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게임

한국MS, 신형 Xbox360 슬림 출시

by 에비뉴엘 2010. 8. 20.
반응형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기능이 대폭 강화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최신형 콘솔 게임기 ‘신형 Xbox360’을 오는 9월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 된 신형 Xbox360은 기존 모델보다 대폭 작아진 사이즈에 블랙 색상의 광택, 매끈하고 슬림해진 본체로 더욱 세련된 모습을 선보였다. 와이파이(WI-FI)기능 중 가장 빠른 것으로 알려진 무선랜 카드(Wi-Fi, 802.11n)가 내장되어 편리하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도록 했으며, Xbox LIVE의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연결할 수 있다. 

한층 커진 용량의 콘솔인 신형 Xbox 360 250GB는 이전보다 두 배 이상의 많은 게임들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담을 수 있으면서도 가격은 기존보다 저렴해 진 30만원대 후반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에 함께 출시되는 신형 Xbox 360 4GB 콘솔은 메모리가 256MB에서 4GB로 업그레이드 되지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20만원대 후반에 판매된다. 

무엇보다도 신형 Xbox 360은 기존 모델의 소음문제를 대폭 개선하여 매우 조용하고, 이로 인해 긴장감 넘치는 게임의 흐름을 깰 염려가 전혀 없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발열이 대폭 감소된 것도 큰 변화이다. 또한 구입 시 무선 컨트롤러, Xbox 360 헤드 셋과 같은 주변기기들이 함께 들어 있으며 USB포트는 총 5개로 늘어났다. 또한 1년간 콘솔기기 품질을 보증해 준다. 

신형 Xbox 360의 출시에 맞추어 관련 액세서리 제품도 일부 변경 되었다. 유선 및 무선 컨트롤러와 플레이 앤 충전 키트도 신형 콘솔의 블랙 색상에 매치가 되도록 색상도 변경 되었다. 또한 플레이 앤 충전 키트의 충전시간이 1회 충전으로 최대 35시간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콘솔간의 데이터 이동에 불편을 덜어줄 데이터 트랜스퍼 케이블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며, 가격은 24,000원이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신형 Xbox 360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하여 8월 31일부터 9월 5일까지 옥션과 지마켓 쇼핑몰을 통하여 풍성한 경품과 함께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EDD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신형 Xbox360은 훨씬 더 커진 용량으로 가족, 게이머, 그리고 Xbox 팬들에게 두 배의 재미와 오락을 제공할 것이며, 내장된 무선랜을 통해Xbox LIVE의 전 세계 유저들과 연결되어, 이제껏 상상하지 못했던 방식의 게임, 대화, 그리고 다른 이들과의 접촉을 할 수 있어 출시 이전부터 국내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새로워진 신형 Xbox 360의 특징: 

키넥트 : 키넥트는 모든 Xbox 360 기종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지만, 특히 신형 Xbox 360은 표준 USB와 다른 별도의 키넥트 전용 포트가 있어 키넥트를 가장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매끈하게 슬림한 본체 : 신형 Xbox360은 교체 가능한 250GB의 하드드라이브를 내장하고 있으며, 터치센서를 장착해 살짝 손만 대도 전원 on/off와 디스크 제거가 가능하다. 

무선 장착 : 신형 Xbox360은 무선랜(Wi-Fi, 802.11n)을 탑재해Xbox LIVE®에서 엄청난 속도로 영화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50GB로 하드 드라이브의 용량이 한층 늘어나 더 많은 게임들과 엔터테인먼트 내용들을 저장할 수 있다. 

전 모델과 호환 : 올해 출시되는 “Halo®Reach”, “Fable® Ⅲ“와 같은 Xbox 360 전용 최고의 블록버스터 게임을 할 때 이미 가지고 있었던 컨트롤러나 다른 주변기기들도 여전히 신형 Xbox 360과 호환 가능하다. 

주변기기 : Xbox 360 무선 컨트롤러, 무선 헤드셋, 등 주변기기들도 광택이 나는 검은색을 띠고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의 신형 Xbox 360와도 잘 어울린다. 

Xbox 360 소개 

Xbox 360은 최고의 게임을 가장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비디오 게임 및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다. 오는 11월 키넥트의 출시와 더불어 Xbox360은 소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의 판도를 바꾸게 될 것이다. Xbox 360은 업계 최대 규모의 일반 화질 및 고선명 화질 영화, TV 프로그램 및 디지털 게임의 라이브러리를 한꺼번에 갖춘 주문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집에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로서, 전 세계에 걸쳐 2천5백만 Xbox Live 유저들과의 앞선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콘텐츠를 통해 무한 감동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하게 해 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xbo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