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lie/Google

구글 키라임 파이 2013년 5월 공개예정

by 에비뉴엘 2013. 1. 31.
반응형


키라임 파이

열대지방에 널리 재배되고 있는 라임의 원조이다. 키 라임은 플로리다 키 라임이 가장 유명한데, 원산지는 말레이시아이며, 아랍인들에 의해 유럽으로 전래되었다.


크기는 2.5~5cm로 작고 둥글며, 익으면 밝은 녹색에서 노란 색을 띤다. 특히 페르시안 라임(Persian lime)보다 향이 강하고 톡 쏘는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키 라임은 일반적으로 즙을 짜서 요리할 때에 고기를 부드럽게 하기 위한 마리네이드로 사용하거나 마가리타와 같은 혼합 음료를 만드는 등의 용도로 사용된다. 새콤달콤한 맛을 가진 키 라임 파이는 부드러운 파이 위에 휘핑크림을 바른 뒤 라임조각을 장식으로 곁들여 먹는 파이로 키 라임으로 만들 수 있는 음식 중에 가장 많이 알려진 음식이다.





구글 안드로이드 키라임파이 정보가 퀄컴문서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전 세계 통신칩을 공급하는 퀄컴은 키라임파이에서 작동하기위해 구글과 협력중인데요. 이번 유출된 로드맵에 따르면 키라임파이는 2013년 3월~6월 공개예정입니다.


이 시기는 구글 I/O 신제품발표회 2013년 5월 15~17일과 일치하는 기간입니다. 


5월 예상되는 구글의 발표는 안드로이드OS 5.0(키라임파이) 발표, 2세대 풀HD타블렛 넥서스7(테그라4), $99달러 저가형 넥서스타블렛(듀얼코어), 5인치 풀HD폰 넥서스5, 2세대 넥서스10 등 소식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갤럭시S4는 키라임파이가 탑재되지않고 젤리빈 4.2.2버전이 탑재되어 출시됩니다.




퀄컴의 키라임파이 개발스케쥴에 따라

스마트폰제조사들의 OS업데이트가 결정됩니다.



반응형

댓글